SKT 어린이전용 미니폰 마블 블랙출시, 자녀위치 실시간 확인

 



SK텔레콤은 29일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인 '미니폰''마블 블랙' 버전을 오는 2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출고가는 253000원이며 전용 요금제 이용 시 공시지원금 22만원이 지원되어 33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새롭게 출시된 '미니폰 마블_블랙' 은 기존의 어린이 전용 스마트폰 '미니폰'의 기능 업데이트판으로 기존 미니(mini)톡 위치서비스에서 제공되는 기능 외에 자녀의 현재 위치 공유, 일일 단위 이동경로 확인 기능이 있다. 미리 설정한 자녀 일정에 따라 자동으로 위치 알림도 받을 수 있다.

 

미니폰 고객이 일정 시간에 하교 후 학원을 갔다가 집으로 돌아오는 일정을 등록하면 정해진 시간에 보호자 스마트폰으로 '미니폰'의 위치를 알려줘 보호자가 아이의 위치와 동선을 관리하고 돌발적인 상황에 대처할수 있게 된다.

 

SK텔레콤의 AI플랫폼인 '누구'의 음성인식 전화 기능도 적용되어 보호자의 스마트폰에 '누구' 전화 기능을 설정하면 미니폰 고객이 음성명령으로 부모에게 전화를 걸 수 있다.

 

SK텔레콤은 기존 '마블' 테마에 더 많은 캐릭터와 히어로들을 추가했으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21일부터 331일까지 미니폰 구매 고객 중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4가족에게 '상하이 디즈니 테마파크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Posted by goodfe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