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여캐 캡틴 마블의 티저 예고편이 전세계 동시 공개됬다.

 

'캡틴 마블(Captain MARVEL)'은 공군 파일럿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인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마블 스튜디오 작품으로 앞으로 어벤저스4’로 가기 위한 마지막 솔로 작품이다.

 



국내 1100만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쿠키 영상 마지막, 위협을 인지한 닉 퓨리가 송신기를 조작하다가 타노스의 핑거 스냅에 의해 소멸하고 마는데, 그 사이에 신호 전송이 성공하면서 송신기의 화면에 캡틴 마블의 마크가 등장하는 부분이 있다. 앞으로 '어벤져스4'에 그의 등장이 예고돼 인류의 절망을 캡틴 마블이 어떻게 타개할지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블 사상 첫 여성 히어로 솔로 무비인 '캡틴 마블'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이자, '어벤져스4'로 향하는 마지막 작품으로 캐롤 댄버스역으로 에밀리 블런트가 아닌 브리 라슨에게 역이 맡겨진 것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는 네티즌들이 있는등 캐스팅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캡틴 마블'201938일 북미 개봉 예정이며, 국내에서도 2019년 개봉 예정이다.




Posted by goodfeel
,